골D인포

유니온 저축은행 총정리


저축은행을 통해서 금융서비스 이용하고자 하시는분들 계세요. 대출일수도 있고 적금 또는 예금과 펀드일 수 있는데 오늘은 유니온 저축은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목돈마련상품 적금에 대해 알아볼께요. 정기적금 상품인데요.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납입하고 만기일에 원리금을 지급받는 상품이며 누구든 가입이 가능하고 6개월 ~ 60개월 월단위로 가입하실 수 있어요.





다음은 자유적립예금상품입니다. 가입에 제한이 없으며 1개월 ~ 60개월까지 월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며 계약금액또한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을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 예/적금담보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도해약에 따른 이율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기예금 및 정기적금, 부금 등을 담보로하는 상품이며 해당 예/적금의 만기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적금 범위 내에서 90%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매출채권담보 상품도 있는데요. 매출채권이 양도담보제공이 가능하며, 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와 법인분들이 최대 50억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어요. 유니온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저축은행대출쉬운곳 모아보기


은행권에서 금융서비스 활용하려할 때 아무래도 쉬운곳을 찾습니다. 쉽다보면 아무래도 저축은행을 통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기도 할테고 어려워하는 부분일 수 있는데 저축은행대출쉬운곳 설명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신청까지 한번에 완료되며 고민도 해결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신용등급 영향없이 이용금액도 조회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상품들은 비교적 연 9.9% ~ 23.9%까지 이용할 수 있고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다음 마이너스ok상품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신용상품으로써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등 자유직업 소득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 16.9% ~ 23.9%로 활용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10만 ~ 3,000만까지 활용할 수 있고, 12개월 ~ 60개월간 활용할 수 있으며 연 16.9% ~ 23.9%로 이용가능하며, 약정 + 최대 연 12% 가산되어 최대 연 23.9%의 연체이율이 발생되며 만기일시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구간별 연체이율을 보면 2개월 이하 약정이율 + 8%, 3개월 이하 약정이율 + 10%, 3개월 초과되면 약정이율 + 12%가 된다고 하네요. 이상 저축은행대출쉬운곳 소개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