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유니온 저축은행 총정리


저축은행을 통해서 금융서비스 이용하고자 하시는분들 계세요. 대출일수도 있고 적금 또는 예금과 펀드일 수 있는데 오늘은 유니온 저축은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목돈마련상품 적금에 대해 알아볼께요. 정기적금 상품인데요.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납입하고 만기일에 원리금을 지급받는 상품이며 누구든 가입이 가능하고 6개월 ~ 60개월 월단위로 가입하실 수 있어요.





다음은 자유적립예금상품입니다. 가입에 제한이 없으며 1개월 ~ 60개월까지 월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며 계약금액또한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을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 예/적금담보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도해약에 따른 이율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기예금 및 정기적금, 부금 등을 담보로하는 상품이며 해당 예/적금의 만기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적금 범위 내에서 90%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매출채권담보 상품도 있는데요. 매출채권이 양도담보제공이 가능하며, 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와 법인분들이 최대 50억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어요. 유니온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저축은행대출쉬운곳 모아보기


은행권에서 금융서비스 활용하려할 때 아무래도 쉬운곳을 찾습니다. 쉽다보면 아무래도 저축은행을 통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기도 할테고 어려워하는 부분일 수 있는데 저축은행대출쉬운곳 설명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신청까지 한번에 완료되며 고민도 해결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신용등급 영향없이 이용금액도 조회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상품들은 비교적 연 9.9% ~ 23.9%까지 이용할 수 있고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다음 마이너스ok상품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신용상품으로써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등 자유직업 소득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 16.9% ~ 23.9%로 활용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10만 ~ 3,000만까지 활용할 수 있고, 12개월 ~ 60개월간 활용할 수 있으며 연 16.9% ~ 23.9%로 이용가능하며, 약정 + 최대 연 12% 가산되어 최대 연 23.9%의 연체이율이 발생되며 만기일시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구간별 연체이율을 보면 2개월 이하 약정이율 + 8%, 3개월 이하 약정이율 + 10%, 3개월 초과되면 약정이율 + 12%가 된다고 하네요. 이상 저축은행대출쉬운곳 소개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세금대출 정보


집을 구하기 위해서 상품을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금전적으로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스니다. 은행이나 다른 기관에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어 조건에 충족한다면 대상이 되는데요. 그럼 전세금대출에 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을 통해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이 되는 것으로, 중개업소를 통해서 계약을 체결한 분들로 5% 이상의 금액을 지급하였다면 대상이 됩니다.





12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다른 곳에서 받은 비슷한 상품이 없어야 하고, 다른 기관에서 따로 발급이 된다면 전세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대상주택을 보면 모든 주택과 주거용 오피스텔로 수도권은 4억원 이하, 그외 지역은 2억원 이하여야 해요.





최대 2억 2천 2백만원까지 가능하고, 80% 범위 내로 해당하는 금액이 됩니다. 이는 신청하는 대상의 등급별로 상이하다고 하네요. 우대는 2가지 조건으로 각 0.5%씩 받아볼 수 있고, 지연되는 경우 6%~8%가 되니 주의해주세요.





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로 설정이 되고, 만기일시의 방법으로만 해결이 가능합니다. 중도에 해약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해약금 없고, 인지세는 5천만원 초과로 신청한 경우 부담하셔야 합니다.

전세금담보대출 요약


어떤 방법을 통해서 집을 구하는 방법에 따라서 가지고 있는 금액으로는 계약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하게 되는 경우라면 이를 위해서 마련되어 있는 상품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볼 수 있어요. 그중 전세금담보대출로 진행이 되는 종류에 대해 요약해보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 찾을 수 있고, 동일 직장에서 1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라면 대상이 되는데요. 인터넷이나 뱅킹을 통해서 편리하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휴직자나 복직을 한지 1년이 되지 않았다면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해요. 수도권은 4억원, 지방은 2억원 이하의 금액으로 5% 이상 지불한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여야 진행할 수 있어요. 종료일 이내에서 1년 이상 2년 이내로 만기일시의 방법이 있어요.





신규는 6개월 변동으로 최종으로는 연 2.65%부터 연 4.25%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전세금담보대출은 6가지 방법을 통해서 우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최대 연 1.6%p가 제공되고, 중도 해지는 0.7%의 추가비용이 적용됩니다.





필요한 서류들도 있다보니 맞게 준비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와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있어요. 재직과 소득에 대한 것도 있고, 필요한 경우라면 그에 따라서도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저신용자저금리대출 안내


본인의 등급에 대한 조건들이 좋지 않다면 쉽게 자금을 마련하지 못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다른 정보들을 가지고 있어 진행을 할 수 있는 기관과 상품들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저신용자저금리대출에 대한 것으로 이렇게 이용이 되는 종류가 있어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생계자금이 필요할때 신청할 수 있는데, 근로자나 프리랜서인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최대 1,500만원까지 마련하실 수 있어요.





조건을 보면 3개월 이상 근로중인 분들로 4,500만원 이하의 연소득이라면 6~10등급에 속해야 합니다. 3천 5백만원 이하라면 무관하게 가능하고, 대상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근로자는 7.69%~9.39%, 프리랜서는 8.01%~8.41%가 됩니다.





기간 역시 다르게 설정되는데, 3년 또는 5년이 있고, 거치를 1년 포함하녀 4년 이나 5년 이내가 있습니다. 연 1.0% 이내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지연이 되는 경우라면 약정에서 10~12%까지 가산됩니다.





마지막으로 저신용자저금리대출을 위해서 필요한 서류를 볼게요. 공통으로는 주민등록등본과 초본이 있고, 재직증명서가 있어요. 급여통장 거래내역조회표와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으로 맞게 준비해주시면 돼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얼마 지나지 않은 분들 중에서 집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다보니 부족한 부분은 어떻게 마련해야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신청하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개인인 고객이라면 대상이 될 수 있고, 우리은행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다른 기관들에서도 신청하실 수 있어요. 금액의 80%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1억 3천만원까지 가능해요.





정부가 지원하는 종류로 주거용 오피스텔도 가능하고. 인터넷으로 동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요. 현재 세대주로 대상주택이 2억원 이하, 수도권은 3억원 이하로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데요. 5% 이상 지불한 분들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는 여러 조건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최저 연 1.2%부터 최고 연 2.1%까지 약정이 되는데, 이는 우대를 0.1%p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만기일시나 혼합의 방법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어요.





임차 전용면적이 85제곱미터 이하로, 여러 종류들의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확정일자가 있는 전세나 월세계약서가 있고, 주민등록등본도 있어요. 소득과 재직에 대한 자료와 실명확인증표 등으로 확인 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현대캐피탈 대출 총정리


돈이 필요한 경우 꼭 은행을 통해서 자금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사람들에 따라서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어 진행을 할 수 있는 기관들도 달라진다는 점이 있어요. 현재 거래가 진행되고 있는 곳들로는 여러 기관들이 있는데, 그중 현대캐피탈 대출에 대해 내용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 되고, 우수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우대로 제공된다고 해요. 본인 명의로 가지고 있는 주택이나 아파트가 있다면 3개월 이상인 경우 연소득이 없어도 신청된다고 해요.





최저 연 5.75%부터 최고 연 23.9%로 적용되는 현대캐피탈 대출로 따로 발생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때 지연되는 경우 약정에서 추가가 되어서 13.75%~24%가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마련이 되고, 중도에 해결할때 발생하는 비용은 면제가 되는데요. 이는 2017년 12월 29일 이후 확정 건부터 적용된다고 하네요.





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고, 균등의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돼요. 주부는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고,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요. 직장인과 소유자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지만, 일부 고객에 따라서 필요하다고 합니다.


아파트월세보증금담보대출 정리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빌라 등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이 있죠. 그런분들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 이때 보증금을 담보로할 수 있을텐데, 아파트우러세보증금담보대출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래요.





현대캐피탈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전/월세 거주자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 고객분들이 서울경기지역 8천만 이상 또 그 외 지역 6천만 이상의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최고 5,000만까지 이용가능하며, 최저 연 5.75% 또 최장 36개월간 활용하실 수 있어요. 이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연 5.75% ~ 25.9%까지 발생되며 연체이율은 연 17.25% ~ 27.9%로 이용가능하며 원리금균등 및 거치 후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장기이용이율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이딩 할인형에 대해 보도록 할께요. 3개월마다 0.5%p 할인되며 그리고 후기 이율 면제형에 대해서는 최장 12개월 이율이 면제됩니다.





마지막으로 조건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여아하고 현 직장 기준 2개월, 또 3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고객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월세보증금담보대출 소개드리는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