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현대캐피탈 대출 총정리


돈이 필요한 경우 꼭 은행을 통해서 자금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사람들에 따라서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어 진행을 할 수 있는 기관들도 달라진다는 점이 있어요. 현재 거래가 진행되고 있는 곳들로는 여러 기관들이 있는데, 그중 현대캐피탈 대출에 대해 내용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 되고, 우수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우대로 제공된다고 해요. 본인 명의로 가지고 있는 주택이나 아파트가 있다면 3개월 이상인 경우 연소득이 없어도 신청된다고 해요.





최저 연 5.75%부터 최고 연 23.9%로 적용되는 현대캐피탈 대출로 따로 발생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때 지연되는 경우 약정에서 추가가 되어서 13.75%~24%가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마련이 되고, 중도에 해결할때 발생하는 비용은 면제가 되는데요. 이는 2017년 12월 29일 이후 확정 건부터 적용된다고 하네요.





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고, 균등의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돼요. 주부는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고,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요. 직장인과 소유자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지만, 일부 고객에 따라서 필요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