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간략정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금융상품 활용을 하고자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런데 이율이 많이들 걱정될 수 있을텐데, 또 궁금하시기도 할텐데, 이곳저곳 비교해보고자 하시는분들도 계실테고,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지금부터 한번 해보겠습니다.





첫번째 현대캐피탈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주택담보상품은 시세의 최대 85%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연 최저 2.97% ~ 연 최대 8.65%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취급수수료 없이 중도수수료는 0~3%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다음 롯데캐피탈을 통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택, 빌라 소유자 및 전(월)세입자를 위한 상품이며 최저 100만 ~ 최대 4,000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송금, 카드, 송금카드혼합방식으로 활용하며 이율은 12.0% ~ 24.9%가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저축은행의 아파트담보상품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자 및 개인의 분들이 KB일반가의 최대 90%로 이용가능하며 최저 연 5.22% ~ 최고 연 9.54%의 이율이 발생된다고 하네요. 





외에도 유진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상품이 있습니다. 부동산을 담보로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개인 6억이하, 사업자 50억 이하 법인사업자 100억이하의분들이 이용할 수 있어요. 이상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소개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