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아파트월세보증금담보대출 정리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빌라 등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이 있죠. 그런분들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 이때 보증금을 담보로할 수 있을텐데, 아파트우러세보증금담보대출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래요.





현대캐피탈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전/월세 거주자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 고객분들이 서울경기지역 8천만 이상 또 그 외 지역 6천만 이상의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최고 5,000만까지 이용가능하며, 최저 연 5.75% 또 최장 36개월간 활용하실 수 있어요. 이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연 5.75% ~ 25.9%까지 발생되며 연체이율은 연 17.25% ~ 27.9%로 이용가능하며 원리금균등 및 거치 후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장기이용이율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이딩 할인형에 대해 보도록 할께요. 3개월마다 0.5%p 할인되며 그리고 후기 이율 면제형에 대해서는 최장 12개월 이율이 면제됩니다.





마지막으로 조건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여아하고 현 직장 기준 2개월, 또 3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고객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월세보증금담보대출 소개드리는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