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얼마 지나지 않은 분들 중에서 집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다보니 부족한 부분은 어떻게 마련해야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신청하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개인인 고객이라면 대상이 될 수 있고, 우리은행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다른 기관들에서도 신청하실 수 있어요. 금액의 80%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1억 3천만원까지 가능해요.





정부가 지원하는 종류로 주거용 오피스텔도 가능하고. 인터넷으로 동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요. 현재 세대주로 대상주택이 2억원 이하, 수도권은 3억원 이하로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데요. 5% 이상 지불한 분들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는 여러 조건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최저 연 1.2%부터 최고 연 2.1%까지 약정이 되는데, 이는 우대를 0.1%p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만기일시나 혼합의 방법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어요.





임차 전용면적이 85제곱미터 이하로, 여러 종류들의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확정일자가 있는 전세나 월세계약서가 있고, 주민등록등본도 있어요. 소득과 재직에 대한 자료와 실명확인증표 등으로 확인 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