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모바일적금 요약


요즘에는 자금에 대해서 추가로 상품을 이용하려는 경우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있어요. 여러 종류들 중에서 조건이 된다면 원하는 종류로 선택해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국민은행에서 찾아본 모바일적금에 대한 내용들을 요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고객이 직접 요건을 설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계산기가 있어 금액과 기간 등에 따라서 달라지는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실명의 개인이라면 모바일적금을 신청할 수 있고,  두가지 방법으로 자유와 정액적립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비과세종합으로도 가능하고, 만기되는 날 일시로 지급받는 방법이 됩니다. 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가 돼요.





우대는 총 9가지로 항목에 따라서 적용조건들이 다르게 나뉘어져 있어요. 각 연 0.1%로 최고 연 0.6%까지 제공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는 만기 해지까지 계약기간 동안 적용되어야 해요.





최종으로는 기간에 따라서 다르지만, 자유의 경우 최저 연 1.3%부터 최고 연 2.6%가 됩니다. 정액적립식은 최저 연 1.4%부터 최고 연 2.7%로 비교하면 0.1%가 더 높다는 점이 있어요. 최고는 우대를 모두 받는 경우 제공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