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저축은행이율 new


우리나라의 경우 금융권이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신용도가 낮다고 하더라도 여러번의 심사를 통해서 신용불량이나 기타 채무불이행자만 아니라면 은행에서 심사가 거절나더라도 추가적인 자금조달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저축은행이율 경우 일반 은행보다는 다소 높을수도 있겠지만 서민금융상품이나 기타 우대이율을 적용받아 보신다면 예전보다는 많이 저렴하게 자금을 조달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을 통해 알아 보았는데요





먼저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께서는 나오론을 통해서 100만원에서 최대 1억원 까지 심사를 통해 12개월에서 최장 60개월까지 목돈을 마련할 수 있다고 하며 연 최저 5%대까지 금리가 내려가기에 1금융 못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이율은 연 24% 이며 실명확인증표나 기타 서류가 요구될 수 있으니 자세히 파악하시고 준비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소득과 신용적인 측면에서 조금 낮은 부분이 있다면 햇살론과 사잇돌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겠는데요





10%이내의 저금리로 서민분들도 저렴한 이율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조건을 설정하고 있으며 최대 1500만원까지 생계자금을 빌려볼 수 있고 3천만원 한도 안에서 이와 더불 채무전환을 위한 대환자금도 빌려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