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은행 예금 금리 정보


사람들에 따라서는 기관을 통해서 이용하려는 상품의 종류들이 모두 달라지는데요. 자금이 필요하게 되어서 이용을 하거나 또는 저축을 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은행 예금 금리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금을 불리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알아볼게요.




평창 올림픽 성적에 따라서 우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1년으로 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시 최대 2회까지 자동으로 예치가 된다고 하는데, 이때 0.1% 제공된다고 합니다. 실명의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께서 신청이 가능한데요. 1백만원 이상부터 3천만원 이하까지로 2018년 2월 18일까지만 모집한다고 해요. 또 정해진 금액에서 소진된다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어요.





만기일시지급식으로 받아볼 수 있고, 1년으로 은행 예금 금리는 세전 연 1.9%라고 하는데요. 우대를 보면 결제한 기록이 있다면 연 0.2% 받을 수 있고, 비대면으로 가입한 경우 연 0.1%가 있어요. 종합순위가 4위 안이라면 연 0.2% 제공돼요.





개인의 경우 비과세종합으로 가능하고, 만기일 이전에 2회까지 일부해지를 할 수 있어요. 중도해지로 적용이 되고, 1백만원 이상은 유지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