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안내


현재 거래가 되고 있는 상품으로는 많은 종류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보가 좋지 않은 분들께서 대상이 되는 상품으로 보려고 해요. 조건이 좋지 않다면 보통 부담이 된다는 점이 있어 해결을 위해서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같은 종류들이 있어요. 신청할 수 있는 곳으로는 여러 기관들이 있습니다.





연소득이 3천 5백만원 이하인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또는 4,500만원 이하라면 6~10등급에 속하면 되고, 3개월 이상 근로자 또는 영업중인 자영업자이면 돼요.





생계자금으로 신청하는 경우라면 1천 5백만원까지 가능하고, 3년 또는 5년으로 균등분할이 됩니다. 사업자금으로는 2천만원까지로 1년 거치 또는 4년 이내가 된다는 점이 있어요. 연 7%~9%대로 적용되고, 중도에 해결하여도 추가비용은 면제 돼요.





하지만 모든 분들이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니고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에서는 취급이 제한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신비적격자나 외국인, 규제되어 있어나 지연된 기록을 가지고 있는 등의 분들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상품도 있는데, 이는 대상에 따라서 조건들이 달라지게 돼요. 직장인이라면 연소득이 15백만원 이상으로 현직장에서 5개월 이상 재직중이여야 해요. 그렇게 300~2,000만원까지 신청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