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신용9등급대출가능한곳 정보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은 매우 다르게 적용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자신이 아무리 돈을 많이 벌고 있다고 하더라도 등급이 나쁘게 책정 된다면 은행에서는 심사 과정에서 당연히 악영향이 있을 수 있기에 그러합니다.





하지만 찾아보신다면 이렇게 신용9등급대출가능한곳 금융과 상품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신불자적인 요소만 없다면 2금권을 통해서 심사를 받아 보신다면 덜 엄격한 조건 적용으로 승인율을 높여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케이 저축은행을 통해서 관련 정보를 살펴보게 된다면 저축은행이기는 하지만 햇살론과 같은 서민상품도 동일한 조건으로 취급하고 있기에 더더욱 승인이 좋아질 수 있는데요 대상자격은 1귬융권의 상품과 다르지 않습니다.





일단은 저신용 저소득 서민을 대상으로 출시되어 있기에 소득이나 재직 조건등이 매우 안정적이고 정부가 재원울 출연하여 이를 바탕으로 자금조달이 이루어지고 있어 등급이 낮아도 8%대의 금리적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한도액이 정해지고 있고 이 안에는 생활자금과 대환비가 동시에 들어가 있어 다중적인 금융제도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 이라면 이중적인 효과를 받을 수 있기에 제일 먼저 추천 드리고 있는 신용상품 중의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