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수원일수 관련정보


날마다 이자가 부과되는 일수를 찾는 경우 대부분 대부업을 통해서 자금을 빌리시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아무래도 이자와 관련된 비용이 엄청나게 높아질 수 있다는 위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신용으로는 한계가 있고 급전이 필요해 진행하곤 하는데요





최근들어 생겨나고 있는 피투피 제도 소개를 통해서 수원일수 정보를 찾는 분들을 포함해 신용이 좋지않아 금융거래가 힘들었던 분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과정은 매우 간편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개인간의 투자금과 자금으로 진행되고 있어 은행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수수료가 줄어들어 이자율이 낮아지고 있으며 신용등급과도 무관하기에 일수를 찾는 분들도 그보다는 훨씬 저렴한 이율을 적용받고 자금조달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2금융권과 등급별 금리를 비교해 보았을때 매우 저렴하단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신에게 적용되는 한도액과 금리는 온라인 상으로 바로 파악이 가능하기에 시간을 아끼고 관련 서류도 필요없다는 이점도 동시에 존재합니다.





대상자격 요건을 파악해 본다면 현재 직장에서 근무기간이 3개월 이상이고 신용도가 7등급 이상인 연소득 2천만원 이상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데요 100만원에서 3천만원까지 최장 4년으로 원리금 균등 분할을 통해 납부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