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캐피탈대출 금융소개


우리나라는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금융거래를 진행할 수 있고 금융권도 매우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아주 편리하게 관련 업무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만큼 정보수집도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신용이나 소득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보통 시중은행 이용이 쉽지많은 않기 때문에 이런 경우 캐피탈대출 진행으로 급전을 해결하신다면 제 2의 방안이 될 수 있는데요 kb금융을 통해서 관련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상품은 내일로 신용제도로 만 23세 이상의 내국인 중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포괄적인 직장 형태를 통해서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목돈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장 60개월의 상환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 명의의 집이 있다면 담보없이 시세만으로도 최대 5000만원까지 자금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최저 이율은 연 6%대가 적용되고 있으며 아파트 단독주택 오피스텔 등을 모두 포함하여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집과 동일하게 3개월 이상 자동차를 소유하과 있아면 추가자금 마련이 가능하고 차량 이외에 소득을 증빙할 수 있다면 추가한도가 부여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고객님들은 상담시에 다방면으로 자신의 조건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