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전월세보증금대출 금융상품


주택을 구입할 여유자금이 없어 전세나 월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아무리 이런 방식으로 한다고 하더라도 보증금이 필요하고 요즘은 이마저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실제 여유자금이 없다면 주거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런 국민의 주거 불안정을 해결하기 위해서 정부지원뿐만 아니라 은행권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우리은행의 전월세보증금대출 제도 안내로 연관된 필요자금을 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정보를 드려 보겠습니다.





위비전세금은 일단 모바일 어플 설치만으로도 모든 조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과 입금까지 이루어진다는 편리성을 갖추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금액이 크면 클수록 불안성이 크기에 그만큼 더 창구방문을 선호했지만 많이 바껴가고 있습니다.





주택금융공사의 신용보증서 담보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위비뱅크 상담 및 실행이 가능해지고 있으며 보증금액의 5%이상을 지급해야 하는데요 개인사업자의 경우 신청이 제한되니 다른제도를 통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도액은 2억2천2백만원 범위 안에서 보증금액의 최대 80%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외국인과 휴직자는 신청이 불가하며 임대차계약서상 종료일 이내에서 1년 이상 2년 이내로 기간을 설정하시고 만기에 반환보증금을 상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