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D인포

신한은행 주택청약 상품소개


내집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어릴적부터 저축을 통해서 관련 자금을 마련하시면 좋겠는데요 일반 예적금 상품 보다는 주택 청약권이 주어지는 정부상품을 통하신다면 분양권을 받는데 있어 다른분보다 훨씬 더 좋은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대다수 금융권에서 나이 제한없이 신청을 할 수 있기에 어린 자녀분들을 위해서 미리 가입해 두시는것도 추천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주택청약 상품소개를 통해서 관련된 여러자기 정보를 안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사이트 방문 후 마이홈플랜 주택청약져축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국민주택등에 청약이 가능하고 지역별 예치금 이상의 금액을 납입하게 된다면 민영주택에도 청약이 가능한 조건을 갖춘 상품입니다.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기간은 최장 840개월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보통은 청약 순위권이 주어지는 순간까지 이용하시곤 합니다. 그리고 분양을 받게 된다면 자동적으로 해지되고 있는데요 적립과 자유납입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자는 만기에 일시적으로 지급되며 2만원 부터 1500만원까지 자유로운 납입을 통해서 꼭 청약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목돈을 마련하고 저축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기 때문에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미리미리 들어 두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